특성 상세
마이에브
복수의 추격 트리 마이에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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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평점전체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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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추격 복수의 추격
그림자 목줄을 채운 적 영웅 하나당 복수의 영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 감소하며, 복수의 영혼이 적중한 영웅 하나당 그림자 목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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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시의 복수 불시의 복수
복수의 영혼으로 점멸을 사용하면 그림자가 폭발하여 주위 모든 적 영웅에게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6%만큼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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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정한 영혼 무정한 영혼
복수의 영혼의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모든 공격력이 4초 동안 15%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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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박의 원반 속박의 원반
대상 방향으로 원반을 던집니다. 원반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속박의 원반을 다시 사용하여 4초 동안 대상의 시야 반경을 제거하고 시간 정지 상태로 만듭니다. 속박이 끝까지 지속되면 대상 영웅을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속박의 원반은 적 영웅에게 적중한 후 6초 후에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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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영 갑옷 암영 갑옷
점멸을 사용하면 방어력이 3.5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암영 갑옷의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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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심의 칼날 복수심의 칼날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다음 칼날 부채에 적중당한 적 영웅에게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 최대 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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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구슬: 복수 어둠의 구슬: 복수
사용하면 복수의 영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복수의 영혼이 적 영웅에게 5회 적중하면 어둠의 구슬: 복수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v.1 특성 설명
복수의 추격
W목줄퀘 - 상위 티어로 갈 수록 적들이 목줄 각을 잘 안주기 때문에 목줄퀘를 갈 이유가 없음 / 물론 자신있으면 정말 좋은 특성 ㅇㅇ. 한 20스택 쌓으면 극락을 맛볼 수 있다.
나이샤 - 는 찍자마자 바로 이득 볼 수 있고, 정말 좋은 특성이긴 한데 나이샤특이 쓰기가 좀 까다로움...
복수의 추격 - 특성 자체는 나머지 두 트리에 비해 직접적인 딜 증가가 없기 때문에 너가 딜 넣으려면 Q각 어느정도 볼 줄 알아야함. 근데 후술할 특성들이랑 시너지가 너무 좋기도 하고, W목줄퀘가 후반을 본다면 복수의 추격은 초반부터 강하게 플레이 할 수 있어서 좋음
Lv.4 특성 설명
불시의 복수
불시의 복수 - 6% 퍼뎀이 광역? 안좋을 수가 없다. 난 솔직히 이때부터가 복추 마엡의 시작이라고 봄. 마엡이 상대 한 명 물때 되게 애매하게 딜이 들어가는데, 이거 있으면 부족한 딜이 보충되는것도 있고, 복수의 추격으로 쿨 줄여서 E 한번 더 쓰는 각도 노려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음. 적 많이 있는 곳에 들어가서 목줄 걸고 아군이 들어오는 거에 따라 내가 세이브 받고 한번 버티거나 어그로가 풀린거 같다 싶으면 E 상황봐서 앞으로 한번 더 쓸 수도 있고 그러면 광역 12% 퍼뎀인데 너무너무좋음이게.
일망타진 - 원래 퀘 깨면 30%엿나 그랬는데 점점 버프먹더니 50%까지 증가하고 점점 '루비'해지고 있는 특성. 근데 W목줄특이나 나이샤는 무조건 칼춤 가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찍을 일이 없다고 생각함. 깨면 좋긴한데...참. 복수의 추격특은 E쿨 돌리고 계속 광역퍼뎀 먹이는게 핵심이라고 생각해서 일망타진 찍을 일이 없음
칼춤 - W목줄퀘,나이샤 특에서 너무 좋은 특성. W특은 16목줄에 스택 쌓기도 훨씬 수월해지고 나이샤특은 16중무장이랑 시너지가 너무 좋기도 해서 찍음. 그리고 라클이랑 캠프 속도가 빨라지는것도 크고.
Lv.7 특성 설명
무정한 영혼
엘룬의 분노 - W목줄퀘 특성. 이론상 16목줄스택 칼부, 엘룬의 분노, 칼춤으로 기본 3스택 쌓고 시작한다는게 존나 좋음.
약화의 목줄 - 안써봐서 잘 모르겠는데 이 특성은 목줄을 땡길 때가 아니라 걸 때 효과가 발동되어야 쓰지 않을까 싶음.
무정한 영혼 - 갓갓특. 16 중무장이 물뎀 25%증가인데, 얜 7렙에 있는 주제에 모든 딜 30%증가임. 복추특은 물론이고 나이샤특도 이거 간다.
Lv.10 특성 설명
속박의 원반
속박의 원반 - 최근 패치되고 나서 개사기 특성으로 등극함. 4초정지 + 1.5초 침묵이라 쿨 40초짜리 유사 고치로 쓸 수도 있고, 기동력 믿고 깝치는 캐릭터들 침묵먹여서 싹 다 회색화면 만들어 줄 수 있음. 감시관의 감옥이 쿨타임 100초라 함부로 쓰기가 부담되고, 각이 안나오면 아예 쓸모없는 궁극기가 되버릴 수 있는데 비해 속박의 원반은 맞추기도 그렇게 어렵지 않고, 포커싱하고 있는 애한테 원반 맞추는거만 아니면 탱 딜 힐 아무한테나 맞추기만 해도 무조건 이득보는 특성이라 너무너무좋음.
감시관의 감옥 - 쿨타임 너프, 지속시간 너프먹고 유저들이 마이에브를 많이 상대해봄에 따라 이해도가 늘어서 여러모로 쓰기가 어려워진 특성. 그럼에도 잘 걸린 감옥은 한타를 터뜨릴 수 있기에 여전히 좋은 특성임.
Lv.13 특성 설명
암영 갑옷
13특성은 취향이라 딱히 말해줄게 없다.
칼날 갑옷 - 셋 중 제일 무난하게 방어력 증가 얻을 수 있는 특성. 무난하게 좋음
집단 수감 - 다른 특성들은 방어력 20까지밖에 못얻는데 얜 35까지 얻을 수 있다는 유일한 장점? 근데 2명이상 목줄 못걸면 사실상 없는 특성이라 비추
암영 갑옷 - E 쓰면 확정으로 방어력 20 증가라서 한번 진입할 때 큰 도움이 되는 특성. 평타치면 지속시간 초기화되니까 평타 꼭 섞어주자.
Lv.16 특성 설명
복수심의 칼날
복수심의 칼날 - 비교적 최근에 마엡 패치되면서 새롭게 생겨난 특성. 나이샤 특성도 중무장 거르고 이거 갈 정도로 너무나도 좋은 특성이라고 생각함. 4렙 E 광역퍼딜 찍었으면 그 광역 퍼딜으로도 스택이 쌓여서 기본 3~4스택 쌓고 들어가는거임. 퍼뎀은 언제나 옳다.
잔혹한 사슬 - W특의 꽃. 목줄퀘 10스택, 16W 풀스택 기준 1000정도 들어간다. 이속 증가되는건 덤이고
중무장 - 나이샤 트리는 이거나 위에 Q퍼뎀 둘중에 필요하다 싶은 걸로 가면 되고, 복수의 추격 트리도 한번쯤 고려해볼 법 한데 그래도 Q퍼뎀이 너무 좋다.
Lv.20 특성 설명
어둠의 구슬: 복수
복수 - 복수의 추격 트리면 이거 찍어라. 목줄트리일때도 좋다. 활용도가 높은 특성
여사냥꾼 - 나이샤 찍었을때 가셈. 목줄트리도 그렇게 선호하진 않는데 정말 필요하면 찍긴 찍더라. 목줄트리는 이거 3순위
그림자 일격 - 목줄트리일때 가셈. 20레벨 특성 치고 방깎20에 이속감소 4초동안 30%라 비교적 심심한 특성이긴 한데 20특 중에서 제일 상황 안타고 금방 초기화 시킬 수 있는 특성이라 무난무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