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분석
발라 Valla
- 원거리 암살자
통계 설정
영웅 트렌드
지난 15일 동안 영웅의 밴픽률 및 승률 개요를 표시합니다.
1레벨 특성
특성 | 픽률 승률 |
---|---|
관통 화살 | 39.41% (2251/5712) 48.29% |
자율 사격 | 8.91% (509/5712) 47.74% |
사냥꾼의 신조 | 51.68% (2952/5712) 52.37% |
4레벨 특성
특성 | 픽률 승률 |
---|---|
무기고 | 10.64% (607/5707) 48.93% |
저승사자 | 49.48% (2824/5707) 52.55% |
연발 화살 | 39.88% (2276/5707) 48.07% |
7레벨 특성
특성 | 픽률 승률 |
---|---|
괴물 사냥꾼 | 13.87% (791/5703) 46.27% |
서리 사격 | 29.81% (1700/5703) 48.71% |
맹렬한 추격 | 56.32% (3212/5703) 52.3% |
10레벨 특성
특성 | 픽률 승률 |
---|---|
난사 | 14.47% (823/5687) 50.55% |
복수의 비 | 85.53% (4864/5687) 50.45% |
13레벨 특성
특성 | 픽률 승률 |
---|---|
착취 화살 | 29.79% (1663/5582) 49.07% |
절제 연마 | 52.71% (2942/5582) 53.98% |
어스름 | 17.5% (977/5582) 45.96% |
16레벨 특성
특성 | 픽률 승률 |
---|---|
처벌 | 4.39% (227/5165) 47.58% |
끓어오르는 증오 | 11.62% (600/5165) 52.33% |
만티코어 | 83.99% (4338/5165) 53.94% |
20레벨 특성
특성 | 픽률 승률 |
---|---|
죽음 착취 | 4.92% (169/3437) 65.68% |
복수의 폭풍 | 13.59% (467/3437) 58.89% |
곡예 | 40.62% (1396/3437) 60.32% |
천리살 화살통 | 40.88% (1405/3437) 63.2% |
발라 특성 트리
발라 추천 특성
! 퀘스트: 영웅에게 일반공격이 50회 적중할 때마다 증오 중첩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1%씩 증가하여 최대 6% 증가합니다.
! 승부수: 공격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죽을 때마다 증가효과가 5%씩 감소합니다.
Powered by Froala Editor
도약의 일반 공격력 증가량이 증오 중첩당 6%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이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을 1.5초 안에 처치하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지속 효과: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그림자 야수를 내보내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250(+4%)의 피해를 주고 0.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마나 50
충전 대기시간 50초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1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증오 중첩당 2% 증가합니다.
같은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연속으로 3회 적중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 사거리가 20% 증가합니다. 증오가 최대로 중첩되면 일반공격의 사거리가 추가로 30% 증가합니다.
발라 추천 특성 2
! 퀘스트: 영웅에게 일반공격이 50회 적중할 때마다 증오 중첩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1%씩 증가하여 최대 6% 증가합니다.
! 승부수: 공격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죽을 때마다 증가효과가 5%씩 감소합니다.
Powered by Froala Editor
도약의 일반 공격력 증가량이 증오 중첩당 6%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이 공격에 적중당한 대상을 1.5초 안에 처치하면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지속 효과: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사거리 10 내의 적들을 빠르게 공격해서 적중할 때마다 60(+4%)의 피해를 줍니다. 돌격병보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난사 도중 이동하거나 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나 80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1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증오 중첩당 2% 증가합니다.
같은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연속으로 3회 적중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난사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지속시간이 0,125초 증가합니다. 또한, 난사를 사용하면 일직선상의 적을 관통하는 화살이 함께 발사되어 0.25초 마다 34의 피해를 줍니다.
Powered by Froala Editor